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통합 마케팅 그룹 드림인사이트가 직원의 양성을 전담할 성장기획팀을 신설하며 적극적인 인재 양성 의지를 피력했다.
사람중심⋅인재경영⋅최고지향⋅신용본위라는 경영이념 아래, 인재 경영 전략의 중요성을 줄곧 강조해온 드림인사이트는 인재들이 마음껏 도전하고 혁신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성장기획팀을 신설했다고 말했다.
성장기획팀 박민혜 팀장은 “해당 부서에서는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와 이를 통한 조직의 성과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평가한다”고 말하며, “신입사원을 위한 기본 직무 교육을 비롯, 직책 및 직급 단위의 스킬 교육, 조직 책임자 대상의 리더십 워크숍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임직원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성장기획팀에서는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외에도, 직원들의 자기 계발을 위한 제도와 환경을 지원하며 직원 개개인의 성장과 역량 개발에 힘을 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기계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자 하는 욕구가 크고, 경력을 쌓아 성장하고자 하는 직원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단순한 인재 확보가 목적이 아닌, 인재들이 입사한 이후 회사에 잘 적응하고 본인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고민하는 것이 성장기획팀의 역할임을 덧붙였다.
드림인사이트의 인재 경영은 3월 중순 예정된,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에서도 반영된다. 드림인사이트는 “직원의 성장과 더불어, 전직원이 한 뜻으로 함께 일하는 ‘ONE TEAM’ 문화가 뒷받침 되어야 진정한 인재 경영이 실현 된다”고 말하며, “회사의 조직문화에 맞는 최적의 인재를 채용하여 조직의 질적 수준을 끌어 올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