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계란찜기 등 소형가전부문 수상
주식회사 누리마루(대표 김이돈)의 ‘디온리(THEONLY)’가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아이팩조정중재센터, 전자정보인협회,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1차 선정했으며 미래성장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누리마루의 ’디온리(THEONLY)’는 ‘나만의 꿈과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라’는 슬로건 아래 그동안 축적된 제품기획력과 오랜 제조기반의 경험을 바탕으로 2007년 창립이후 소비트랜드의 방향성을 연구하고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진보된 상품의 기획과 비전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오고 있다고 밝혔다.
에어프라이어와 디온리 풀스텐계란찜기는 트랜디한 디자인과 소규모 사이즈에 성능 또한 뛰어나 이미 소비자들의 러브콜을 지속적으로 받아온 제품이며 가습기 및 칫솔살균기 등은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따라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수상했다.
‘디온리(THEONLY)’ 제품은 디온리 직영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하이마트, 오픈마켓 및 종합 쇼핑몰과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이돈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디온리(THEONLY)’는 고객들에게 보다 진일보된 경험과 생활의 편리함을 안겨드리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드릴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