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웹3.0 생태계 확장 위한 전략적 동반자 발굴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콘텐츠 보상 플랫폼 어댑터토큰(ADP) 프로젝트는 BitValue Capital과 Spield Trading, PH Road를 투자자로, 총 투자 유치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최근 어댑터토큰 운영사인 시니스트는 아임클라우드 지분 인수계약을 체결하며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챗봇기술, 메타버스 기반 콘텐츠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와 함께 투자 파트너들과 어댑터토큰은 빅데이터, AI, 메타버스를 활용한 글로벌 웹3 생태계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BitValue Capital과 Spield Trading의 이번 투자는 어댑터토큰 프로젝트가 지향하는 글로벌 콘텐츠 리워드 플랫폼 혁신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투자 참여를 통해 기술 개발과 글로벌 시장 진출에 필요한 자본과 전략적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어댑터토큰 프로젝트의 운영사인 시니스트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블록체인, 케이팝, 한류, 모바일 게임, 핀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어댑터 블록체인 생태계에 통합하며 그 범위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어댑터토큰 프로젝트에게만 유리한 것이 아니다. 투자자들 또한 어댑터토큰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며, 웹3.0 시장 내에서의 경쟁력 있는 위치 확보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어댑터 월렛의 ISMS 인증 획득은 사용자들에게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보장하며, 이는 프로젝트의 신뢰도를 한층 높여줄 것이다.
어댑터토큰 프로젝트 관계자는 “이번 투자 및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웹3 생태계에서의 우리의 비전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게 되었다”며, “BitValue Capital, Spield Trading, PH Road와의 협력으로 사용자 및 개발자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콘텐츠 보상 플랫폼을 개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어댑터토큰 프로젝트는 이번 투자 유치를 발판으로 하여, 기술 혁신과 사용자 경험 개선에 더욱 집중하며, 글로벌 웹3.0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