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린클은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그린 컬러 색상을 새롭게 3월 5일 오후 7시 핫IT슈 라이브 방송에서 90분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린클은 “린클 그래비티 그린 색상은 3월 2일 사전 예약이 시작되어 미리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뉴컬러는 리미티드 색상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컬러”라고 말했다.
고객들의 선택지를 넓히고자 새로운 컬러를 추가했으며, 트렌디한 딥그린 색상은 친환경적인 색상으로 제품에 담아낸 부분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90분 동안 유튜버 주연과 박남준 쇼호스트와 함께 린클 음식물처리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핫IT슈에서 선보이는 린클 그래비티는 스마트 4중 탈취시스템을 통한 악취 경감으로 가정에서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자동 열림 센서 탑재 및 따로 설치 시공이 필요 없는 간편한 방식의 음식물 처리기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린클 음식물처리기 3종 모델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최대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린클은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구성하여 스마트스토어 알림 받기 설정 시 할인 쿠폰 35,000원도 제공한다.
관계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 컬러로 기획하여 지구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기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