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새로워진 총알 립스틱, NEW 맥시멀 매트 립스틱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맥 맥시멀 매트 립스틱 팝업 스토어’를 2월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총 11일간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한다.
더 대담하고 더 시크하게 완전히 새로워진 총알 립스틱을 경험할 수 있는 ‘맥 맥시멀 매트 립스틱 팝업 스토어’의 오픈을 기념하여, 2월 28일 오프닝 행사에 르세라핌의 멤버 허윤진을 포함해 몬스타엑스 셔누,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의 베베, 원밀리언, 울플러가 참석했다.
맥의 맥시멀 매트 립스틱 팝업 스토어는 40가지 새로운 컬러를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먼저 터치형 키오스크에서 맥시멀 매트 립스틱의 5가지 컬러 웨이브 중 나에게 가장 어울리는 컬러를 추천받을 수 있고, 그 컬러를 직접 메인 메이크업 존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메이크업 바에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립스틱 컬러를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1:1로 직접 추천받을 수 있으며, 신제품 립스틱으로 올 시즌 트렌드 메이크업을 직접 시연하는 메이크업 쇼 또한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맥 팝업 스토어에서의 즐거운 순간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 스팟과 게임 등 풍성한 컨텐츠가 가득하다.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2월 28일부터, 전국 롯데 백화점과 롯데온, 그리고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맥의 새로운 립스틱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맥 팝업 스토어에서는 단독 선출시 컬러와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이 준비 될 예정이다. 신제품 맥시멀 매트 립스틱을 하나만 구매해도 맥 실버 립 파우치를 증정하며, 두 개 이상 구매할 경우 맥 립 펜슬 정품과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구매 금액별로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맥의 신제품 맥시멀 매트 립스틱은 맥의 아이코닉한 총알 립스틱의 디자인을 더욱 모던하고 시크하게 업그레이드하여 무려 40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매끄럽고 얇게 밀착되며 12시간 동안 각질과 주름 부각 없이 유지되는 크리미 매트 텍스쳐로 맥이 40년간 컬러 메이크업의 권위자로 명성을 떨친 맥의 아티스트리와 전문성을 담아냈다. 2월 28일 롯데 백화점 및 롯데온 선런칭을 시작으로 3월 4일 전국 맥 매장 및 공식몰에서 정식으로 출시 될 예정이며, 가격은 3만 8천원대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