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메타(대표 이용민)는 ‘직원생애주기관리 스마트 복지플랫폼 컬래버랜드’ 3차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직원이 회사를 선택함에 있어 복지정책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직원들이 이직을 결심하게 되기까지 겪는 다양한 갈등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복지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업문화와 사내문화를 유연하게 정착하여 긍정적인 직장생활을 만드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컬래버랜드는 직원들이 입사부터 퇴사까지 모든 생애주기를 밀착 케어하며 긍정적인 직장생활을 경험하게 하는 EX(직원경험) 종합 HR플랫폼이다.
팀메타 관계자는 “이번 3차 테스트에 참여하는 기업들은 지난 1,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확보한 다양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직원생애주기 이벤트 관리 기능과 복지몰 기능 위주로 고도화한 컬래버랜드 ver2403 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컬래버랜드는 KCL성능검사 8종을 완벽히 통과하여 훨씬 더 안정적인 서비스와 고도화된 게이미피케이션 기능들을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용민 대표는 “컬래버랜드를 통해 회사와 직원을 연결하는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 만족스러운 직장생활을 통해 일자리 미스매치 현상과 비경제활동 인구 감소라는 사회적 문제를 함께 해결해가는 ESG 서비스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