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홈페이지 제작 전문 기업 브이웹이 맞춤형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도 99%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브이웹은 요식업 분야에서만 만 여개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브이웍스디자인의 웹 에이전시로, 프랜차이즈에 최적화 된 반응형 홈페이지 등을 제작하며 고객을 리딩하고 있다. 24년 2월 현재까지 총 110건의 프랜차이즈 홈페이지를 제작했으며 풍부한 경험에 의한 노하우로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제공한다.
상담부터 최종 제작, 운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100% 자사 인력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신속한 피드백과 빠른 소통이 가능하다. 기획이나 디자인, 웹 개발 등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타사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고퀄리티의 작업물을 생산한다.
또한 홈페이지 제작 후 2년 간 무상 A/S를 통해 홈페이지 운영 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한다. 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핵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단순한 홈페이지 제작, 그 이상의 파트너십을 자랑한다.
브이웹은 그 동안 요식업 분야에서 축적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다른 분야의 프랜차이즈 홈페이지 제작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프랜차이즈 강세가 뚜렷한 창업 시장의 현실을 고려하면 요식업 외 분야에서도 홈페이지 제작 수요가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