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배달앱 먹깨비는 경북 예천군 호명면의 호명읍 승격을 기념하여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배달 주소지가 예천군인 경북먹깨비 배달앱 사용 고객은 2월 28일부터 3월 6일까지 8일 간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쿠폰을 매일 1회 발급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하루에 200장 한정으로 발행될 예정이다.
또한, 먹깨비는 호명읍에 등록된 가맹점에도 3월 한 달간 배달앱 주문중개수수료를 받지 않는 전면 무료혜택을 제공하고, 추가로 배달 시 사용할 수 있는 용품도 지원할 예정이다.
호명면은 인구 2600명의 농촌지역이었으나 2022년 경북도청신도시 건설로 예천읍의 인구수를 넘어섰다. 2022년 11월 읍 승격 추진위원회를 발대하여 2023년 10월 읍 승격이 확정되었으며, 이로써 호명읍은 도청 소재지로서 상징성을 가지게 되었다.
한편, 호명면이 호명읍으로 승격되면서 한때 먹깨비 앱 내에서 배달 주소지 설정이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였다. 현재 해당 문제가 해결된 상태이며, 먹깨비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뒤 주소지를 재설정하는 방법으로 정상 사용이 가능하다.
먹깨비는 추후 주소 변경 이슈가 발생하였을 때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보완하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