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수학학원 메이드가 새학기 1등급을 위한 소수정예 내신 대비반을 개강했다고 14일 밝혔다.
메이드학원은 1:1 과외식 소수정예 학원으로서는 대치동 최대 규모의 학원으로 대치 본점을 시작하여 서울, 경기도 내 주요 학군지 총 10개의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는 학원이다.
목동고등수학학원 메이드의 1:1 과외식 정규반에서는 단 6명 정원으로 담임 선생님이 직접 4시간 동안 개념강의, 문제풀이, 질의응답까지 관리해 준다. 10회 수업으로 한 과목 마무리가 가능하며 진명여고, 신목고, 목동고, 양정고, 한가람고 등 인근 학교의 내신대비 기출자료를 완벽 분석하여 제공하며 개인별 오답노트 제공으로 약점까지 공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단기간에 수직 상승을 희망하거나 약점 해결이 시급한 학생을 위한 1:1 과외반도 개강되어 있어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양천구 수학학원 메이드의 관계자는 “성공적인 1학기 중간고사 내신 성적을 위해서는 남들보다 한 발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학군지에서 1등급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 메이드 입시 연구소에서 각 학교별, 유형별, 난이도별로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의 내신 대비 기출 자료를 통해 재원생들이 효율적으로 대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서구 수학학원 메이드의 수업은 수학뿐만 아니라 국어, 영어, 과학, 수리논술, 인문논술, 컨설팅 수업도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