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판매업체인 데카트론이 지난 2일 미국에서 애플 비전 프로용 몰입형 쇼핑 경험 앱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고객에게 최첨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수 개월에 걸쳐 자체 개발한 데카트론 앱은 애플 비전 프로에서 데카트론의 최신 혁신 제품을 살펴보고 좋아하는 스포츠용품을 쇼핑할 수 있으며 미국에서는 이 앱을 통해 야외 활동을 위해 설계된 다양한 아웃도어 및 사이클링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앱에서는 애플 비전 프로의 무한한 캔버스를 통해 편리하고 몰입감 넘치는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고객이 자신의 환경에서 3D로 제품을 보는 것을 포함하여 새로운 데카트론 제품을 보고, 선택하고, 구매하며 제품과 관련된 스토리까지 확인할 수 있다.
데카트론은 스포츠의 힘을 통해 감동을 전한다는 목표로 취미로 스포츠를 즐기는 경우에도, 프로 선수로서 필요한 제품을 구입할 때도 더욱 몰입감 있는 고객 경험이 가능하도록 애플 비전 프로와 같은 새로운 플랫폼에 대한 투자를 통해 고객들이 집과 매장 모두에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데카트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바바라 마틴 코폴라(Barbara MARTIN COPPOLA) 데카트론 CEO는 “애플 비전 프로를 통해 고객에게 독자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 앱은 전 세계 팀원의 디자인과 기술에 대한 노력을 보여주는 예시라고 할 수 있다”며 “우리는 항상 한 걸음 더 앞으로 나아가며 스포츠의 세계를 혁신하고 있다. 앞으로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여러분의 스포츠 경험과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데카트론은 약 70개국에 1,700개 이상의 매장과 105,000명의 팀원이 있는 세계 최대의 스포츠용품 판매업체이다. 데카트론은 통합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전 세계에서 스포츠를 통한 기쁨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스포츠용품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데카트론 코리아는 누구나 쉽게 스포츠를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비전 아래, 40여개 이상의 스포츠 용품을 한 곳에서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카트론 코리아 구정연 대표는 “이번 기회로 스포츠 유저들이 데카트론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며 한국에서도 경쟁력있는 합리적인 상품과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데카트론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스포츠 용품은 잠실, 하남, 고양 데카트론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