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브랜드 스킬(SKIL) 충전 전동 공구, 리지드(RIDGID) 배관 공구 신제품 선보여
종합공구 유통 전문 기업 프로툴이 오는 2월 21일(수)부터 24일(토)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 예정인 건축·건설·인테리어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2024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전년도와 같이, 국내외 건축공구 브랜드를 한자리에 선보이는 ‘건축공구산업전’이 함께 개최 될 예정이다.
프로툴에서는 각각 스킬(SKIL)과 베라(Wera) 그리고 리지드(RIDGID)의 세 가지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으로, 스킬(SKIL)은 2023년 11월에 새로이 론칭한 100년의 역사를 간직한 미국 브랜드이다. 가정 및 DIY용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4V 충전 스크류 드라이버부터, 가볍고 강력한 성능의 12V 충전 공구(PWRCORE12)와 산업 현장 전문 작업을 위한 보다 더 강력하고 디테일한 성능의 20V 충전 공구(PWRCORE20) 등의 충전공구 시리즈를 선보인다. 또한, 기존 사용자에게 익숙한 유선전동공구 시리즈인 스킬 레드(SKIL RED)와 스킬 블랙(SKIL BLACK)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하여 참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베라(Wera)는 전세계 공구매니아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수공구 브랜드로, 베스트셀러인 툴첵플러스는 물론, 더욱 새로운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리지드(RIDGID) 또한 국내 배관 공구 업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23년에 이어 24년에도 연이어 ‘2024 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 기존의 배관내시경 및 배관청소기에서 사용 편의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제품들을 전시하고, 배관 작업의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코리아빌드’는 국내 최대 건축·건설·인테리어 전시회로 메쎄이상이 주최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월 20일까지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다양한 부대행사와 컨퍼런스를 비롯해 동시개최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