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러닝 기반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업 Mari AI(마리AI)가 부동산 시장의 동향과 안전한 투자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Mari AI 부동산 애플리케이션은 특정 매물에 대한 정확한 정보 외에 해당 매물의 위험성과 관련된 정보까지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신중한 부동산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고 주소를 입력하면 해당 부동산의 평수, 구조, 시공 연도, 주변 시설과 같은 세부사항을 자세히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전국에 올라와 있는 부동산 정보를 수집하여 Mari AI의 인공지능 빅데이터로 해당 매물의 위험성을 분석하고 부동산 시장의 특수한 조건이나 향후 예상되는 문제에 대한 경고를 사용자에게 전달하고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투자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사전에 파악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최신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하고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Mari AI는 공적 정보 파악과 부동산거래의 안전성 판단, 가격 적정성 판단에 도움을 주는 정보 제공 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되어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Mari AI의 관계자는 “부동산 시장에서 안전한 투자를 지원하는 데 중요한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Mari AI의 부동산 투자 관련 앱이 부동산 시장에서 혁신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