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브랜드 캐치웰이 BLDC 헤어드라이어 ‘슈퍼 에어릭’을 출시하여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캐치웰 신제품 ‘슈퍼 에어릭’ 헤어드라이어는 11만 rpm으로 회전하는 BLDC 모터를 장착하여 강력한 풍량으로 3분 안에 빠르게 머리를 말려주는 제품으로, 5단계 온도와 2단계 바람세기로 총 10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스마트 메모리 기능으로 마지막 사용모드를 기억하여 나만을 위한 모드를 선사하며, 제품 후면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현재 설정 온도와 풍속도 확인이 가능하다.
건강한 머릿결 관리를 위한 ‘순환형 모드’의 경우 온풍과 냉풍이 자동 전환되어 두피 손상을 방지하고 모발의 수분을 지키며 머리를 건조할 수 있다. 또한 2천만 개 이상의 음이온 입자가 방출되어 정전기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여 차분하고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일반 캔 음료 정도 되는 360g 의 가벼운 무게로 손목의 피로도를 낮췄으며, 손안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크기로 보관과 사용에 용이하도록 제작되었다.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360도 회전 마그네틱 노즐’로 사용의 편리함을 고려했으며, ‘지능형 온도제어 기술’로 과열 및 화상을 방지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캐치웰의 ‘슈퍼 에어릭’ 헤어드라이어는 30일부터 쿠팡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쿠팡 사전예판 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 사전예판 후에는 네이버 캐치웰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캐치웰 관계자는 “제품명인 ‘에어릭(Airic)’은 노르딕·셀틱 지역에서 아기에게 지어주는 이름으로써 ‘기분 좋은’, ‘기쁨’과 같은 의미가 있다”며 “매일 사용하는 헤어드라이어의 바람이 부드럽고 기분 좋을 수 있도록 고안해 낸 이름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