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멤버 마크가 두 달간의 솔로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다.
마크는 지난해 11월 대만 공연을 시작으로,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을 거쳐 대한민국까지 총 6개 도시에서 ‘MARK TUAN ‘The Other Side’ ASIA TOUR 2024’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투어의 피날레는 지난 27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공연장을 흔드는 열기와 환호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공연에서 ‘After house’ 무대로 포문을 연 마크는 ‘far away’, ‘my life’, ‘at my low’ 등 세트리스트를 다채롭게 구성해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또한 작년에 발매한 ‘Fallin’과 ‘Your World’ 등을 열창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특히, 팬들에게 제공된 혜택에는 사진 촬영 기회와 독점 포토 카드, 사인 포스터, 작별 인사까지 포함되어 팬들과 더 가까운 소통을 이끌어냈다. 이는 마크가 팬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한 순간을 기념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더불어 투어 중 팬들은 마크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응원의 마음을 전하며 팬들이 마크에 대한 애정과 마크와 팬들 간의 관계는 한층 더 강화되었다.
이번 아시아 투어 타이틀은 ‘The Other Side’로, 지난 2022년 8월 발매된 마크의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마크는 투어 제목에 담긴 의미에 대해 “10년 동안 무대에서 팬들이 항상 행복한 모습을 보면서도 가끔은 감정을 숨길 수 없는 순간들도 있었다. ‘The Other Side’는 그런 우리의 다른 면, 나의 다른 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마크는 “얼마 전 데뷔 10주년이었는데 10년째 함께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추억 만들자”라며 “이번 아시아 투어가 너무 짧게 느껴진다. 투어 돌면서 팬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고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라고 변함없이 응원해 주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마크가 속한 그룹 갓세븐은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하드캐리’, ‘A’, ‘하지하지마’, ‘니가 하면’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