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콤마(대표 천우영)가 27일 미디어&마케팅 전문 기업 노블레스디지털솔루션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트리플콤마는 검증기반 하이엔드 데이팅앱 서비스 ‘골드스푼’과 ‘더멤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노블레스디지털솔루션은 ‘맨 노블레스’, ‘와이매거진’ 등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발행하고 있는 미디어 기업이다.
양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이들을 위한 서비스를 운영하는 점에서 공통된 비즈니스 타켓을 갖췄으며, 향후 1년간 △전략적 콘텐츠 제휴 및 프로모션 진행 △양사 보유 채널 활용 공동 캠페인 기획 △비즈니스 협력 등을 약속했다.
특히 2월에는 협약을 기념해 골드스푼 및 더멤버스 앱과 맨 노블레스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2월부터 골드스푼과 더멤버스에 노블레스디지털솔루션의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며, 회원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행사 협업도 준비 중에 있다.
트리플콤마 관계자는 “데이팅앱 서비스 최초로 하이엔드 콘텐츠 전문 기업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골드스푼과 더멤버스 회원들에게 더욱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추가 제휴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