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패스 판매 이후 일평균 구매자수 최대치 기록…오는 31일까지 판매
디지털대성의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인 에브리원 19패스를 출시 후 일평균 구매자수 최다를 기록하며 수험생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대성마이맥 에브리원 19패스는 19만원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대성마이맥에서 제공하는 수능 전 영역의 모든 강좌를 수능 당일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이다.
대성마이맥에서 수 년 만에 다시 출시한 ‘19패스’는 합리적 가격과 함께 업계 최고의 선생님과 강의 컨텐츠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그 결과, 2025학년도 ‘에브리원 19패스’는 전년도에 출시한 2024학년도 19패스 상품 판매량 수치를 갱신하고 있다. 또한 2025학년도 19패스는 2018년부터 2024년까지 최근 6개년의 수능 당일 판매량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성마이맥은 19패스 판매 실적을 기념하기 위해 패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수학 기출 트레이닝 문제집과 함께 이북 전용 어플인 스콘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배송비 무료 쿠폰을 2장을 패스 구매 즉시 지급하는 등 교재 배송 비용에 대한 부담까지 낮췄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전 국민이 힘들어 했던 코로나 시기에 수능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늘어만 가는 사교육비의 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에브리원 19패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2025학년도 19패스 판매를 시작한 이후 일일 평균 구매자수 역시 역대 최대치를 기록, 패스 판매와 관련된 모든 수치에서 높은 판매량 실적을 갱신해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에 수능 전 영역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기에 수험생의 호응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수험생활을 다방면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에브리원 19패스는 오는 1월 31일 판매 종료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