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프레스(대표 김도영)의 종합광고홍보대행사 뉴스캐스트가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을 위한 해외 언론홍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뉴스캐스트의 해외 언론홍보 서비스는 글로벌 통신사인 PR뉴스와이어를 통해 △아메리카 △아시아&오세아니아 △유럽 △중동&아프리카 등 전 세계 170개 국가에 영어 및 현지어 보도자료 배포를 돕는다. 특히 특정 국가만을 선택하여 홍보가 가능해 효율적으로 해외 홍보를 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서비스는 보도자료 배포뿐만 아니라 국문 보도자료 작성 및 영문/현지어 번역, 기사 배포 후 결과리포트를 제공해 해외언론홍보를 처음 진행하는 업체도 어려움 없이 홍보가 가능하다.
특히 전문 AE와의 무료 상담을 통해 기업의 제품, 서비스, 시장 상황 등에 대해 의견을 공유할 수 있고, 맞춤형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해 업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뉴스캐스트 관계자는 “최근 해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업체가 증가하고 있지만 첫 해외 시장에 진출하는 중소기업의 경우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며 “뉴스캐스트는 글로벌 통신사 PR뉴스와이어의 공식 대행사로 다양한 해외언론홍보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뉴스캐스트는 해외언론홍보 외 국내언론홍보, 온라인광고, 국내 및 해외 전광판 광고 등 온/오프라인의 종합광고홍보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