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앤씨텍(대표 최귀철)은 자사가 국내 총판역할을 맡고 있는 피스마운트(PEACEMOUNTS)의 태블릿 웨이팅 스탠드에 대해 라인업을 대거 확대하고 올해 본격적인 보급 확장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피스마운트는 글로벌 판금 및 CNC, MCT, 레이저가공 브랜드로써 고정밀 판금, CNC 머시닝, 3D 프린팅, 다이캐스팅, 진공주형 기술을 토대로 다양한 제조분야에서 메디컬 트롤리, 태블릿 카트 등 메탈/알루미늄 제품들을 해외 곳곳에 공급하고 있다. 케이앤씨텍은 피스마운트의 한국 지사 및 한국 독점 수입원으로써 정밀 판금/CNC 가공 서비스와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중이다.
그 중 태블릿 웨이팅 스탠드는 지난해 새롭게 런칭해 국내에 소개한 라인으로써 여러 업종에서 태블릿 웨이팅 시스템이 구축되고 있는 트렌드와 맞물려 큰 공급실적을 이어감에 따라 올해 시작과 동시에 추가 품목들을 확장함으로써 고객사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피스마운트 태블릿 웨이팅 스탠드는 음식점 매장부터 카페나 커피숍, 맥주집, 실내골프장, 놀이동산, 경기장, 공연장, 호텔, 펜션, 스크린 골프장 등 태블릿을 통해 무인결제 및 웨이팅 등록, 안내를 필요로 하는 업종에서 필수인 디스플레이 스탠딩 거치대 제품이다. 테이블 오더 거치대와 포스 프로그램 스탠드 및 매장 관리 서비스 장비와 결합하여 활용되고 있다.
태블릿 삽입 후 전용 키로 태블릿 케이스를 잠글 수 있는 기능부터 하단부에는 멀티 전원선, 미니PC, 보조배터리 등 관련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하는 등 다양한 기능도 더해져 있다.
라인업이 대폭 늘어난 만큼 디자인이나 색상도 다양화 되어 매장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모델도 늘어났고, 이와 별도로 제품별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해 원하는 사항으로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 대형 TV와 모니터를 활용한 디지털 사이니지와 모니터암 등도 역시 제작이 가능하다.
케이앤씨텍 최귀철 대표는 “피스마운트의 웨이팅 스탠드 라인은 무인매장으로 빠르게 변화되고 있는 현재의 트렌드에 맞춰 가장 적절하게 뒷받침할 수 있는 제품일 것”이라며 “도입처들의 의견과 요청에 의해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 만큼 올해 더 많은 곳에 공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