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운영 법인 주식회사 하이프라자가 공군 제5공중기동비행단(단장 준장 주성규)과 비행단 본청에서 지난 12월 7일(목)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공군 제5공중기동비행단(단장 준장 주성규), 주식회사 하이프라자 상무(경남담당 김준성), 이영남 명지점 지점장, 임태일 김해내동점 지점장 등 14명이 참석했다.
협약 내용으로는 △비행단 소속 간부 대상 할인혜택 지원 △전역예정 간부 취업기회 제공 △문화의 날(영화관람 행사) 지원 △임직원의 안보교육 지원 등으로,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포함했다.
주식회사 하이프라자는 2014년부터 육군 인사사령부와의 전역장병 채용 관련 업무협약(MOU) 체결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70여 개의 부대와 협약을 맺고 있으며, 23년 1월 참전유공자를 위한 국가보훈처와의 업무협약뿐만 아니라, 23년 5월 육군 모범장병 합동결혼식 격려금 지원 등 국가를 위해 이바지 한 국군 장병들을 위한 다양한 선행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주식회사 하이프라자 경남담당 김준성 상무는 “대한민국 공군에서 역사적으로 대민 지원 또는 항공수송 및 공중급유 부분에서는 명실상부한 제5공중기동비행단 장병들의 활약 덕분에 너무 든든하다”며, “혜택부터 문화생활, 채용까지 부대 내 복지 증진을 도모하고 관계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공군 제5공중기동비행단(단장 준장 주성규)은 “부대 내 헌신 중인 장병들을 위해 힘써주심에 감사하다”라며, “사회와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전역예정 우수인력에 대해서는 적극 추천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