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정보 서비스 여기다댕댕이가 2024 첫 펫페어를 오는 26일에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여기다댕댕이 2024 펫페어는 기존에 펫페어와 전혀 다른 시스템으로 천원짜리 제품도 자유롭게 구매 가능하다. 수많은 반려 제품 중 소비자 입장에서 좋은 제품을 선별하기 쉽지 않은데 여기다댕댕이는 펫페어에 내놓은 제품들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 후 과대광고로 표현된 제품들 또한 분류하여 똑똑한 소비시장을 열어가고 있다.
또한 반려견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여행을 만들고자 팬션 펫페어를 오픈할 것으로 밝혔다. 각 지역에 반려견 동반 펜션을 한 곳에 모아 반려인들에게 전국에 좋은 장소 여행지 등을 보여줄 수 있는 펫페어를 연다. 또한 각 여행 지역에 대한 지역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지역 관광에 힘을 쓸 예정이다.
여기다댕댕이 펫페어는 관계자는 “반려인들에게 좋은 제품, 좋은 추억 등을 보여주는 반려인들에게 도움되는 박람회 개최를 목표에 두고 있으며 여기다댕댕이 펫페어, 댕댕지도, 여댕찐후기 등 모든 서비스가 반려인을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이다. 제품을 판매하기 바쁜 회사가 아닌 반려인들이 반려견과 살아감에 있어 도움이 되는 서비스만을 운영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