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뉴스스타트, ESG∙공익 캠페인 맞춤형 홍보 지원…효과적인 브랜드 전략 제안 1 80411 78369 2723](http://www.it-b.co.kr/news/photo/202502/80411_78369_2723.jpg)
다가오는 3월 1일 삼일절을 맞아 기업들이 사회적 가치와 지속 가능성을 강조하는 ESG 및 공익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친환경 제품 출시, 역사 인식 제고 프로젝트, 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며,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려는 움직임이 뚜렷하다.
특히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탄소 중립, 친환경 패키징, 재활용 소재 활용 등 지속가능성을 내세운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또한, 삼일절을 기념해 독립운동 정신을 되새기는 역사 캠페인이나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활동을 전개하는 기업들도 늘어나고 있다.
기업들의 이러한 노력과 더불어 효과적인 언론 홍보 전략도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온라인 언론홍보대행사 뉴스스타트는 기업들의 ESG∙공익 캠페인 홍보를 지원하며, 브랜드가 보다 신뢰도 높은 콘텐츠로 사회적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뉴스스타트 관계자는 “기업들이 ESG 경영과 공익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맞춤형 언론홍보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삼일절을 비롯한 시즌별 주요 이슈를 활용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뉴스스타트는 전문 AE와의 상담을 통해 각 기업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홍보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에디터들이 보도자료를 작성하고 감수하여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재 7,500여 개의 고객사와 170여 개의 언론사와 협력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