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아이글로넷이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지난 12월, 에이치아이글로넷은 19억원 상당의 ‘아이코코 에코 프리미엄 기저귀’ 5만 6,500팩을 기부하며 사회 공헌에 앞장섰다. 기저귀 기부는 단순히 물건을 전달하는 것을 넘어 새로운 생명을 축복하고 아기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금전적인 기부 이상의 가치를 주기에 더 큰 도움이 되었다며 지파운데이션은 감사장 수여의 의미를 전달했다.
에이치아이글로넷 관계자는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찾았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장까지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부된 ‘아이코코 에코 프리미엄 기저귀’는 아기의 건강을 위해 천연흡수제를 사용한 제품이다. 기저귀는 매일 사용하는 기본적인 물품이자 아이의 건강과 위생을 지키는 데 있어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다.
에이치아이글로넷은 미래를 책임질 우리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기원하는 의미에서 ‘아이코코 에코 프리미엄 기저귀’를 대폭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에이치아이글로넷은 이번 기부를 계기로 더욱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에이치아이글로넷은 인천체육진흥회 및 다양한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나눔을 실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