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전문 종합 대행사인 이엔에이가 지난 17일 2025년 신년회를 개최하며, 2024년 사업 성과와 2025년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2016년 설립된 이엔에이는 기획, 디자인, 영상,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성을 기반으로 약 3,000여 고객사와 1만 건 이상의 행사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업계를 선도해왔다.
특히나, 2022년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주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어 재구매율 96%를 달성하기도 했다.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기획력을 인정받아 ‘국민 선호 브랜드 대상’과 ‘한국 대표 브랜드 TOP 100’에 선정된 바 있다.
이엔에이는 기업 행사 재구매율 96.2%를 기록, 기존 고객들을 유지함과 동시에 새로운 클라이언트 유치하여 매출 상승하는 결과를 얻었으며 혼다, 로지텍, 도루코, NS홈쇼핑, 쿠팡, HD현대, 경기도청 등 내로라하는 기업과 공공기관들의 대형 행사를 담당하며 행사전문대행사로서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특히나 에나투어는 한 해 동안 약 200건 이상의 워크숍을 성사하며, 런칭 당시 세웠던 목표의 2배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다.
이날 이엔에이는 2024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2025년의 사업 방향성에 대한 전략발표를 진행하였다.
이재범 대표는 ‘성장’에 초점을 맞추어 2025년에는 ‘혁신 성장, 동반 성장, 지속 성장’을 강조했으며 임직원 개인과 팀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새로운 클라이언트 유치를 통해 더욱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 실행하며 행사 분야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2024년에 도전했던 새로운 형태의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2025년에는 이엔에이와 해외 행사 전문 브랜드인 에나투어의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할 예정”이라며, “특히 해외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행사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기존 사업 외에도 유통 사업 영역을 확대해 고객에게 더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큰 만족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엔에이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독창적이고 체계적인 행사를 통해 업계를 이끄는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