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HP, ‘오멘 AI’ 탑재 차세대 게이밍 PC 출시

최상 게이밍 성능과 완벽한 맞춤형 플레이 경험 제공
김대환 HP코리아 대표가 25일 진행한 HP 게이밍 신제품 출시 미디어 라운드테이블에서 환영 인사를 전하고 있다.
김대환 HP코리아 대표가 25일 진행한 HP 게이밍 신제품 출시 미디어 라운드테이블에서 환영 인사를 전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HP가 AI 기반 게이밍 솔루션 ‘오멘 AI(OMEN AI)’와 함께 차세대 게이밍 PC ‘오멘 맥스 16(OMEN MAX 16)’, 게이밍 주변기기 등 새 제품을 국내 출시했다.
25일 진행된 미디어 라운드테이블에서 소병홍 HP코리아 퍼스널 시스템 카테고리 전무는 “게이밍 PC 시장에서 AI는 단순한 성능 향상을 넘어, 각 사용자의 플레이 스타일을 학습하고 개인화된 환경을 조성하는 핵심 기술로 자리잡고 있다. 이제 AI는 게임 설정 최적화 뿐 아니라 게이머 개개인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HP는 게이머들이 성능 조정에 신경 쓰지 않고 플레이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지원한다. 앞으로 AI 기술과 게이밍 하드웨어 혁신을 결합해, 게이머가 즐거운 플레이를 넘어 차별화된 경험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HP는 게임 성능을 한층 더 최적화해 주는 소프트웨어 오멘 AI를 공개했다. 오멘 AI는 각 게임과 장비에 맞는 운영체제(OS) 및 게임 설정을 추천하는 개인 맞춤형 원클릭 솔루션을 제공해, 게이머들이 복잡하게 설정하지 않더라도 최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툴이다. 또한, 최초의 AI 기반 게임 학습 솔루션으로, 지속적인 성능 최적화를 통해 게임 설정을 자동 조정하고 개선한다. 이 기능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2(Counter-Strike 2)’ 게임에 가장 먼저 적용되며, 향후 다른 인기 게임에도 확대돼 복잡한 세팅 과정을 더욱 간소화하고, 전반적인 게이밍 경험을 향상시킬 전망이다.
오멘 맥스 16 게이밍 노트북
오멘 맥스 16 게이밍 노트북
HP의 최신 게이밍 노트북 오멘 맥스 16은 게이머에게 가장 중요한 퍼포먼스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와 향상된 반응 속도를 구현해 ‘검은 신화: 오공(Black Myth: Wukong)’ 등 대규모 투자가 이루어진 AAA 타이틀에서도 게이머가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도록 돕는다.
오멘 맥스 16은 △완벽한 성능과 유저 컨트롤 △미래 지향적 성능 △향상된 발열 관리 및 내구성: △개성을 강화한 디자인 △우수한 기기 호환성 등 혁신 기술이 적용됐다.
 


<구체적인 내용이나 첨부파일은 아래 [아이티비즈] 사이트의 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