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헤브블루, 두 번째 팝업스토어 백화점 매출 1위…연일 '오픈런' 1 80911 78903 1124](http://www.it-b.co.kr/news/photo/202503/80911_78903_1124.jpg)
코스멘토코리아의 브랜드 ‘헤브블루(HEVBLUE)’가 최근 진행한 두 번째 팝업 스토어에서 백화점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지도를 확인했다.
헤브블루는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진행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했다. 이번 행사는 헤브블루를 비롯해 모브닝(MOVNING), 치페(CHIPE) 등 총 세 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 팝업 스토어는 백화점 내 전체 매출 1위라는 성과를 거두었다. 수도권 지역 소비자뿐 아니라 지방에서도 방문객이 모여들어 오픈 시간부터 줄을 서는 ‘오픈런’ 현상이 매일 발생했다. 이러한 현상으로 일부 제품은 행사 기간 중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
방문객들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되었다. 공병을 가져오면 혜택을 제공하는 공병 인증 이벤트, 브랜드 아이브로우를 젓가락처럼 활용해 제품을 집는 게임, 제품의 제형 사진을 보고 맞히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을 통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팝업에서는 헤브블루의 베스트셀러인 살몬라인의 대용량 토너와 브랜드 최초로 출시되는 바디밤이 공개되었다. 방문객들은 정식 출시 전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미리 구매할 수 있었으며, 아직 출시되지 않은 제품을 테스트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MD존도 운영되어 소비자 참여가 활성화되었다. 이를 통해 수집된 소비자 피드백은 향후 제품 개발에 반영될 예정이다.
코스멘토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브블루는 올해 2월 AK플라자 분당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이후 오프라인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차별화된 스킨케어 제품으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