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제로펏, 2025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80412 78370 3257
정정례 대표 대표(우측)가 수상후 파울 두클로스 주한 페루대사와 기념촬영하고 있다.
주식회사 제롬(대표 정정례)의 골프연습용품 전문 브랜드 ‘제로펏(ZEROPUTT)’이 2025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의 골프퍼팅기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5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주식회사 제롬은 2010년 5월 설립이후 다양한 IT제품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전력제어, 영상제어, 신호처리기 등 여러 분야 제품을 생산해 소비자로부터 인지도를 쌓았다.
2021년 골프퍼팅에 IT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제품 제로펏 디지털 퍼팅기를 개발 후 런칭해 현재는 네이버,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에 있으며 제품의 성능을 인정받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제로펏은 골프연습, 매트, 리턴기 등 다양한 골프 퍼팅 연습용품을 취급하는 골프연습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내수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세에 힘입어 현재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향후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의 대화를 통해 불만사항과 보완점, 추가 접목 사항에 대해 의견을 청취한 뒤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출시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IT기술을 접목시킨 디지털 퍼팅기를 출시함으로써 소비자의 편의성과 만족도, 호감도를 높인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수상으로 이어졌다.
주식회사 제롬 정정례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제로펏(ZEROPUTT)은 향후 골프 퍼팅 연습 용품 분야에서 IT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시장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를 듣고 의견을 반영하는 고객 중심의 제로펏(ZEROPUTT)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구체적인 내용이나 첨부파일은 아래 [아이티비즈] 사이트의 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